스포츠월드

검색

한가인, ‘텐트밖’ 끝내며…행복했던 시간 [스타★샷]

입력 : 2024-05-07 09:25:33 수정 : 2024-05-07 10:2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가인이 tvN ‘텐트 밖은 유럽4(이하 ‘텐트밖’)’을 마무리하며 그간의 시간을 돌아봤다.

 

사진=한가인 인스타그램

지난 6일 한가인은 자신의 SNS에 “여행은 사람을 성숙하게 해준다는데 저는 성숙해졌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가인은 ‘텐트밖’ 멤버들과 함께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사진=한가인 인스타그램
사진=한가인 인스타그램

그는 “든든한 원장님 미란언니♡. 애교쟁이 이뿌니 뽀♡ .나의 영혼의 닮은꼴 혜영이♡.덕분에 많이 웃고 맛있는거 (너무)많이 먹고 즐거웠으며 때때로 경이로웠습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가인은 “오래도록 이야기할 추억 만들어준 제작진,작가님들 마지막날까지 너무 고생 많았던 우리 진주피디 멤버들 너무 감사하고 ♡같이갔던 스텝분들 모두 보고계시져? 감사했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애정어린 시선으로 재밌게 봐주신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전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국내외 누리꾼들은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프랑스에서 새로운 여정을 선보이는 이번 시즌에서는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출연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