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동건, ‘의자왕’ 별명에 ‘눈물’…속내 고백 (미우새)

입력 : 2023-11-13 11:18:59 수정 : 2023-11-13 13:2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배우 이동건이 ‘연예계 의자왕’ 별명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SB ‘미운 우리 새끼’의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이동건이 절친 김지석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 김지석은 “나 솔직히 얘기해도 되냐. 나 아니면 누가 하냐”면서 “형 그동안 왜 비밀 연애를 안 했던 거야?”라고 이동건에게 물었다.

 

이에 이동건은 “내가 의자왕이다?”라며 직접 자신의 별명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너는 전립선 이슈가 있어”라고 응수해 김지석을 당혹스럽게 했다. 그러면서도 김지석은 “형 나랑 술 먹으면서 울었냐. 안 울었냐. 이건 방송에 나갈지 안 나갈지 모르겠지만, 형에 대해 호불호가 많이 나뉘더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고, 이동건도 “불호가 많다”고 인정했다.

 

특히 김지석은 “갑자기 울컥하더라. 형 눈물 처음 봤다”고 이야기를 꺼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이동건은 “어떻게 매번 우냐. 힘든 일은 계속 있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이동건은 “연애라든가 이런 거는 깨끗하게 포기했다”며 “저를 색안경 끼고 보는 시선들은 안다”며 ‘연예계 의자왕’ 별명을 언급했다.

 

한편 이동건은 2017년 배우 조윤희와 결혼, 딸을 얻었으나 2020년 이혼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