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혜진, 20년 전과 달라진 얼굴에 놀라…“지금은 눈이 쳐져”

입력 : 2023-09-06 15:54:00 수정 : 2023-09-06 16:1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과거 얼굴에 놀라움을 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안보면 후회할 10살은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최애 제품, 노하우 싹다 공개한 GRWM|겟레디윗미, 립, 애교살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홍콩 여행 중에 외출을 앞두고 메이크업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아이 메이크업을 하던 중 한혜진은 “여러분 저 진짜 어렸을 때 모델 활동 막 시작했을 때 사진 보면 눈이 진짜 많이 올라갔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22살의 한혜진은 지금보다 한결 날카로운 눈매로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냈다.

 

올해 40살이 된 한혜진은 “지금 진짜 많이 쳐졌다. 옛날 사진 보니까”라며 자신의 달라진 눈매에 대해 비교했다.

 

한편 1983년생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국내외를 오가며 한국을 대표하는 톱모델로 성장했고,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