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저단신] ‘FUN 슬로프 존’ 확대 조성 외

입력 : 2022-01-17 01:00:00 수정 : 2022-01-16 18:09: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FUN 슬로프 존’ 확대 조성

 

곤지암리조트가 더욱 다이나믹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FUN 슬로프 존(사진)’을 확대 조성했다고 16일 밝혔다. ‘FUN 슬로프 존’은 동계올림픽 설상종목의 꽃인 스키를 ‘펀 라이딩’의 형태로 안전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조성한 어트랙션이다. ‘웨이브 코스’를 비롯해 ‘뱅크턴’, ‘벽타기’, ‘기문 체험 코스’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로써 스키어들은 슬로프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동시에 다양한 코스를 체험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단, 게일2 슬로프에 위치한 기문 체험 코스는 주간에만 이용 가능하다. 또 기상 환경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친환경 강원 여행구독 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가 강원도관광재단, 승우여행사와 협업해 ‘강원 ESG 불착(불편하지만 착한) 트레킹 여행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에는 여행 일정 중 일회용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No 플라스틱’과, 트레킹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으로 구성된 ESG 캠페인이 포함돼 있다. 상품 구매단계에서 ESG 캠페인 참가에 동의하는 소비자에겐 정상가 대비 25% 특별 할인과 친환경 기념품이 제공된다. 현장에서 지급되는 생분해 봉투를 활용해 플로깅에 나서면 5% 여행사 포인트도 추가 적립된다.

이는 일정기간 동안 상품별 5~7회 매회 다른 코스를 여행하게 되는 여행구독 상품이다. 계절·지역별로 다양한 4개 테마로 구성됐다. 테마는 ▲강원 눈꽃 트레킹(1~3월) ▲강원 들꽃 트레킹(5~9월) ▲강원 옛길 트레킹(5~11월) ▲강원 해파랑길 트레킹(상반기 1~6월, 하반기 7~12월) 등으로 마련돼 있다. 참가 인원은 상품별 40명이며, 백신접종 완료자만 구매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