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준영 단톡방’ 용준형, SNS 활동 재개…가수 활동 복귀 신호탄?

입력 : 2021-02-28 17:57:43 수정 : 2021-02-28 18:08: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정준영 성관계 몰카 단톡방 멤버로 알려져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한 정준영이 SNS 활동을 재개했다.

 

용준형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흑백으로 문신이 새겨진 용준형의 손과 신발 등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피아노 건반이 놓여져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용준형이 가수활동을 재개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용준형은 지난 2019년, 2015년 말 정준영이 대화방을 통해 공유한 불법 동영상을 본 사실이 있다고 인정한 뒤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했다. 당시 용준형은 “범법 행위라고 생각 못하고 안일하게만 생각했고, 그것을 단호하게 제지하지 못한 점 또한 제 잘못”이라며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후 용준형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러나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면서 지난해 6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했다.

이후 용준형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나 훈련 과정에서 부상으로 지난해 6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했다.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