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5억 회’ 돌파

입력 : 2021-02-28 14:05:22 수정 : 2021-02-28 18:14: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28일 오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전 세계의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에이티즈의 누적 스트리밍 수가 5억 회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이는 2018년 10월 미니 1집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데뷔한 에이티즈의 전 앨범 수록곡들의 스트리밍 수를 합산한 것.

 

또한 에이티즈는 이번 2월 한 달 동안만 청취자 수 약 160만 명을 달성한 것은 물론 지난 스포티파이 연말 결산 자료에서 ‘글로벌 톱 케이팝 아티스트 오브 2020(Top K-POP Artists of 2020 Globally)’ 14위에 랭크되어 눈길을 끈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27일 오후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의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포스터 속 에이티즈는 붉은 조명 가득한 폐허에서 ‘FIREWORKS’ 타이포그래피 위를 달리고 있다. 뛰면서 뒤돌아본 얼굴의 다급한 표정이 과연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음반 예약판매가 시작된 후 에이티즈는 각 음반 판매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최근 공개한 ‘불놀이야’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은 유튜브 상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