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코빅’ 샤이니 출연, 사이코러스 만났다…역대급 웃음 예고

입력 : 2021-02-28 11:21:33 수정 : 2021-02-28 18:19: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그룹 샤이니가 출격해 역대급 존재감을 뽐낸다.

 

오늘(28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완전체로 돌아온 장수 아이돌 샤이니가 출연,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샤이니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이들은 데뷔 14년 차다운 물오른 입담과 화끈한 무대 매너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에 맞춰 히트곡 ‘링딩동’과 신곡 ‘Don’t Call Me’(돈트 콜 미)’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황제성과 양세찬이 전수한 요즘 아이돌 인사법과 골반 웨이브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두 코미디언을 능가하는 개그감마저 대방출하며 웃음을 안겼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2021년 1쿼터 9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더욱 짜릿한 순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2021 슈퍼차 부부’와 ‘1%’가 각각 누적 승점 32점, 28점으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다이나믹 두목’이 지난주 1위를 거머쥐며 그 뒤를 턱밑 추격 중인 상황. 이날도 ‘다이나믹 두목’의 이국주, 이상준은 특유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는 물론, 파격 댄스 배틀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질세라 ‘2021 슈퍼차 부부’의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는 살벌한 디스전을 예고하고 있으며, ‘1%’는 박력미를 장착한 민찬기와 속수무책 쭈굴미의 양세찬이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쇼킹덤’ 코너에서는 문세윤, 최성민 중 쿼터 마지막까지 역병에 걸린 왕을 연기할 주인공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더한다. 과연 이번 주 랜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른 코너는 누구일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며,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하이, 인형 비주얼과 늘씬한 각선미에 ‘심쿵’
  • 이하이, 인형 비주얼과 늘씬한 각선미에 ‘심쿵’
  • 박민영, ‘워너비 꽃미모’
  • 브레이브걸스 유정, 물오른 미모 과시
  • 레드벨벳 웬디, 사랑스러움이 한도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