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아! 나나, 웹드 ‘노빠구 로맨스’로 연기돌 유망주 ‘우뚝’

입력 : 2021-01-20 15:17:02 수정 : 2021-01-20 21:2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우아!(woo!ah!) 나나가 ‘노빠꾸 로맨스’를 통해 연기돌 유망주로 우뚝 섰다.

 

나나는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에서 한소담(이다연)의 절친이자 여신 미모를 탑재한 슈퍼인싸 '채보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나나는 첫 연기 도전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맞춤옷을 입은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고, '차세대 연기돌'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내비쳤다.

 

나나는 극 중 ‘요즘 애들’의 매력을 솔직하게 그렸다. 특히 3회 '쓰레기 남친 퇴치법'에서는 첫 스킨십을 앞두고 어찌해야 할지 모르는 열여섯 학생의 고민을 리얼하게 그렸다. 실제 열여섯이 이성 교제에서 마주할 수 있는 긴장되는 상황과 복잡한 심경을 찰떡같이 표현했고, '쓰레기 남친'에게 사이다 응징을 한 뒤에도 분노와 자책의 눈물로 수준 높은 감정 연기를 보여줬다. 

 

또 나나는 한소담 역의 이다연과 ‘찐워맨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의 걱정과 고민을 들어주고, 있는 그대로를 이해해 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진한 우정의 가치를 엿볼 수 있었다. 나나는 촬영 현장에서도 자신보다 어린 이다연과 친구처럼 살뜰하게 서로를 챙겼고, 이러한 케미가 극 중에서도 보일 수 있게 노력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나나가 연기한 채보나의 밝은 에너지를 함께 즐겨주고, 나나의 깊은 감정 연기를 칭찬해 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첫 연기 도전이었기에 더욱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연기돌’로 성장하는 나나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나나가 속한 우아!는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ine0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블랙핑크 제니, 섹시美 발산
  • 이나은 ‘과즙미의 정석’
  • '사이다 같은 매력' 김도연,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