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지원 아나운서, KBS 퇴사…“한의대 진학 도전한다”

입력 : 2021-01-15 10:55:37 수정 : 2021-01-15 11:44: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KBS 김지원 아나운서가 퇴사한다.

 

15일 김지원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퇴사 사실을 전했다.

 

이날 김지원 아나운서는 “한의대 도전이라는 새로운 걸음을 떼려 한다”며 “조금 더 나답게, 원하는 모습을 구체화하기 위해서는 다시금 공부가 꼭 필요해졌다”며 퇴사 이유를 밝혔다.

 

한의대 진학에 대해서 그는 “최근 인생 최대 위기였던 번아웃 때문에 환자로 시간을 보내다가 너무나도 파고들어 보고 싶은 한의학을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빛나는 것도 좋지만 더 깊은 사람이 되고 싶다. 설령 실패로 끝나더라도, 자본주의가 대체할 수 없는 신개념 톱니바퀴가 되기 위한 마지막 도전을 해보려 한다”며 “그런데 아마 될 거다. 왜냐하면 될 때까지 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원 아나운서는 2012년 KBS 39기로 입사, ‘도전 골든벨’, ‘KBS 뉴스광장’, ‘KBS 뉴스9’등을 진행했다. 또한 ‘김지원의 옥탑방 라디오’에서 장기간 DJ로 활약했다.

 

사진=김지원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