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FS골프, 국내최초로 샤프트만 렌탈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무료렌탈서비스

입력 : 2021-01-12 13:29:14 수정 : 2021-01-12 13:29: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대한민국 피팅클럽의 선두주자인 MFS골프가 국내 최초로 ‘드라이버 샤프트 렌탈서비스’를 오픈한다.

 

기존의 렌탈서비스의 경우 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결합한 완제품으로 서비스를 이용했지만 MFS골프의 샤프트 렌탈서비스는 드라이버 슬리브를 브랜드별로 구비하고 있어 본인이 사용하는 헤드에 원하는 매트릭스 샤프트를 결합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사용했던 TPHD의 후속작인 매트릭스오직(MATRIX OZIK) TPHDx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골퍼가 스펙선택에 어려움이 있다면 비대면 유선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스펙의 클럽을 추천 받고 렌탈할 수 있다는 점이다. MFS골프렌탈서비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하게 다양한 스펙의 클럽들을 경험해 보고 자신과 맞는 클럽을 찾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FS골프 렌탈서비스는 클릭 몇 번으로 쉽고 편하게 원하는 장소로 배송되며 일정기간 동안 무료로 클럽을 렌탈 해주는 MFS골프의 고객서비스로 헤드뿐만 아니라 샤프트만 별도로 선택할 수 있어 기성품과 다른 피팅클럽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MFS골프는 샤프트렌탈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로 렌탈서비스 이용 후 클럽 혹은 샤프트 구매시 30% 할인이벤트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MFS골프 무료렌탈서비스는 MFS골프 공식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 장소에 맞춰 클럽을 받아 볼 수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문가영, 넘사벽 여신 비주얼
  • 김소연, 이게 B컷?…시크미 폭발
  • 이달의소녀 희진, 몽환적인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