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역시 특급 인기…에이티즈, MAMA 영상 1000만 뷰

입력 : 2020-12-04 09:44:47 수정 : 2020-12-04 09:45: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2020 MAMA를 며칠 앞둔 시점에 지난해 에이티즈의 무대가 온라인에서 뜨겁게 회자되고 있다. 

 

최근 에이티즈의 지난 2019 MAMA 퍼포먼스 영상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지난 3일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이티즈는 오는 6일 개최되는 ‘2020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노래상’, ‘월드와이드 팬즈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베스트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Best Performance Male Group)’까지 총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시상식에 참석을 알린 상황. 

 

 

이에 관련 영상에 대한 관심으로 옮겨진 것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에이티즈 정규 1집 ‘트레저 에피. 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와 방탄소년단(BTS)의 ‘피 땀 눈물’, 샤이니(SHINEE)의 ‘뷰(View)’, 미쓰에이(Miss A)의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를 매시 업한 이 무대영상은 단숨에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는 첫 MAMA 입성에도 불구하고 전혀 긴장하지 않은 모습으로 넓은 무대를 온전히 본인들만의 에너지로 꽉 채웠다. 화려한 군무와 ‘명창 보컬’ 종호의 시원한 고음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으며, 해당 영상 조회 수 천만 뷰 돌파와 동시에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2019 MAMA 영상 전체에서 조회 수 6위를 차지해 보이그룹 중에서는 방탄소년단 다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2020 MAMA는 오는 6일 개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