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팬과 함께…보아 20주년 앨범, 소통으로 분위기 무르익는다

입력 : 2020-11-26 09:55:22 수정 : 2020-11-26 10:00: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보아(BoA)가 팬과의 소통으로 컴백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 예정이다.

 

보아는 12월 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데뷔 20주년 앨범 ‘베터(BETTER)’ 발매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타이틀 곡 ‘베터’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소개, 곡 작업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공개되는 보아 20주년 앨범에는 타이틀 곡 ‘베터’를 비롯해 총 11곡을 수록했으며,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수록곡 ‘허니 & 다이아몬즈(Honey & Diamonds)’는 펑키한 베이스와 힙합 드럼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사랑에 빠져드는 감정을 반짝이는 보석과 향기로운 꽃에 반한 모습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했다. ‘스타트 오버(Start Over)는 아쉽게 스쳐 버린 인연과의 재회를 그린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폭발적인 드럼 비트와 풍성한 하모니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그래비티(Gravity)’는 보아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늘 변함 없이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 주겠다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12월 1일 오후 6시 발표.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