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넌 날 숨 쉬게 해”…GOT7, 청량 듬뿍 담은 세레나데 ‘Breath’ [SW신곡]

입력 : 2020-11-23 18:00:00 수정 : 2020-11-23 18:04: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 J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이 딱 맞는 ‘청량’을 입고 돌아왔다. 선공개곡 ‘Breath(넌 날 숨 쉬게 해)’를 발표한 GOT7이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오늘(23일) 오후 6시 GOT7은 정규4집 ‘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Breath of Love : Last Piece)의 더블 타이틀곡 ‘Breath(넌 날 숨 쉬게 해’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했다. 오는 30일 정식 공개될 정규4집의 감성을 일주일 먼저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로 GOT7은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DYE’ 이후 약 7개월여 만의 신보이자, 2018년 9월 이후 약 2년 여 만의 정규앨범이다. 새 앨범을 손꼽아 기다린 글로벌 팬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더블 타이틀을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더욱이 멤버 영재가 만든 첫 타이틀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이 쏠린다. 작사·작곡에 나선 영재는 공개에 앞서 “‘Breath’는 GOT7의 청량한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곡”이라고 자신하며 “일곱 멤버가 뿜어내는 시너지는 물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게 구성했고, GOT7만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십분 살리려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공개하기에 앞서 영감을 준 ‘아가새(공식 팬 명)’를 향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영재는 “아가새는 노래의 제목처럼 내가 살아 숨 쉬고 있음을 느끼게 하는 존재이자 노래하는 이유”라고 팬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Breath’는 운명의 상대를 만난 찰나부터 사랑의 숨결이 가득 스며든 순간의 감정을 그린 곡이다. ‘넌 날 숨 쉬게 해’라는 부제처럼 사랑의 감정에 흠뻑 취한 GOT7의 감정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넌 날 숨 쉬게 해

더 깊이 깊이

날 날아오르게 해

I feel it feel it

 

넌 날 숨 쉬게 해

내 모든 게 달라져 너로 인해

나를 살아있게 해 느껴져

I can feel your love

 

‘GOT7 표 청량’을 기다린 이들에게 반가운 신곡이다. ‘GOT7 잘알’ 영재의 안목도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표정 하나부터 손짓 하나하나까지 사랑에 빠진 이들의 행복하고 들뜬 감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넌 날 숨 쉬게 해’라는 노랫말 이후 등장하는 휘파람 소리를 시작으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에 청량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세트를 순간 이동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멤버들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멤버 영재의 자작곡 ‘Breath’에 이어 JB가 준비한 또 하나의 타이틀곡 ‘라스트 피스(LAST PIECE)’가 수록된 네 번째 정규앨범 ‘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Breath of Love : Last Piece)’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GOT7 ‘Breath(넌 날 숨 쉬게 해)’ MV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