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XGOLF, 내달 말까지 ‘골프클럽 안성Q 단독 타임’ 제공

입력 : 2020-11-19 12:06:23 수정 : 2020-11-19 12:06: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XGOLF(대표 조성준)가 내달 말까지 '골프클럽 안성Q' 단독 타임 및 그린피 동일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 속 주중·주말 가리지 않는 골프 성수기 부킹 난에 XGOLF 회원 대상 부킹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가격 합리성과 접근성을 고려해 XGOLF에서 선보이는 단독 타임 행사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XGOLF에서 골프클럽 안성Q 부킹 시 주말과 주중 기준 전 시간대 동일 그린피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이달 말까지는 평일 그린피 20만 원, 주말 그린피 26만 원이 적용된다. 이어 12월 한 달간도 단독 타임을 제공한다. 1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그린피 17만 원, 5일 23만 원, 6일 2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12월 7일부터는 주중 15만 원, 주말 18만 원이 적용된다. X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적립해 준다. 등급별 차등 적용이 가능하다.

 

 경기 안성에 위치한 골프클럽 안성Q는 수도권에서 자동차로 1시간 이내로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으로, 지형적 특성을 활용한 레이아웃과 주변 경관을 홀 배경으로 하는 환경친화적 골프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용기와 도전 정신을 돋우는 팜파스 코스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밸리 코스로 나뉘며, 코스 및 시설의 관리 전문 업체를 통해 안정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본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예약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XGOLF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선미, 범접불가 고혹미
  • 선미, 범접불가 고혹미
  • 밝게 웃는 배우 설현
  • 카리스마 가득한 배우 이청아
  • 김혜수, 압도적인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