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제와 열애설·전 여친 사생활 폭로…엑소 찬열, 무슨 일이야?

입력 : 2020-10-29 10:17:37 수정 : 2020-10-29 10:46: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이 블랙핑크 로제와의 합성 사진으로 가짜 열애설에 이어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폭로글까지 나와 화제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찬열과 로제의 열애 증거라며 디스패치 워터마크까지 찍힌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찬열과 로제. 하지만 해당 사진은 합성된 것으로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한 적이 없다. 특히 이 사진은 앞서 지난 2018년 조작된 사진으로 판명됐다.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A 씨의 폭로까지 이어졌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게시글이 올라왔다. 

A씨는 교제 당시 찬열이 3년의 교제 기간 동안 여러 명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을 만났다면서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며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라고 밝혔다. 또한 찬열과의 통화 내용을 녹음했으며 다른 피해자가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현재 해당글은 삭제됐지만 찬열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찬열과 소속사는 묵묵부답인 가운데 과연 공식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