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민현·정다빈, 설렘 가득한 순간…‘라이브온’ 커플 스틸 공개

입력 : 2020-10-29 09:21:34 수정 : 2020-10-29 18:44: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황민현과 정다빈의 다정한 한때가 포착돼 '라이브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은 오는 11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황민현(고은택 역)과 정다빈(백호랑 역)의 첫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민현과 정다빈의 달달한 기류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황민현은 무심한 듯 하지만 은은한 미소로 설렘을 일으키고, 정다빈은 카메라 렌즈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눈빛만으로도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황민현과 러블리한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정다빈의 비주얼 케미는 마치 청춘 만화 속 한 장면처럼 풋풋하고 싱그러워 설렘을 배가한다.

 

이런 매력을 가진 황민현과 정다빈이 ‘라이브온’에서 완벽주의 대명사 인간 스케줄러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과 자신의 트라우마를 저격한 익명의 제보자를 찾아내기 위해 방송부에 들어온 SNS스타 백호랑(정다빈 분)으로 분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마냥 훈훈해 보이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이들이 만들어낼 달콤 살벌한 상극 케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라이브온’의 제작진은 “황민현과 정다빈 배우가 각 캐릭터를 표현하면서 정말 고은택과 백호랑, 그 자체가 된 듯 한 모습을 보여줬다”며 “서로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두 캐릭터가 만나 펼쳐질 극강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JTBC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선미, 범접불가 고혹미
  • 선미, 범접불가 고혹미
  • 밝게 웃는 배우 설현
  • 카리스마 가득한 배우 이청아
  • 김혜수, 압도적인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