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그재그’ 위클리, 큐브 퍼포먼스로 경쾌한 매력 ‘UP’

입력 : 2020-10-16 16:15:46 수정 : 2020-10-16 18:08: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전작 ‘태그 미’의 책걸상 퍼포먼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엔 큐브 퍼포먼스를 들고 나온 걸그룹 위클리가 ‘지그재그’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0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미니 2집 '위 캔(We can)'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영상 속 위클리는 특수제작된 4.4kg의 대형 큐브 상자 7개를 이용한 '큐브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큐브를 상하좌우로 움직이며 만들어내는 입체적인 안무 동선과 큐브를 밀고 당기고 굴리는 움직임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위클리는 영상 말미 공개된 NG컷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데뷔 곡 ‘Tag Me (@Me)’ (태그 미) 활동 당시 교실을 옮긴 듯한 책걸상 퍼포먼스에 이어 선보이는 '큐브 퍼포먼스'는 오브제를 활용하는 연속적인 콘셉트로, 위클리는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구성하여 '무대 맛집'으로서의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위클리의 신곡 '지그재그'는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리드미컬한 사운드 속에 녹인 댄스 곡으로, '위클리스러운' 경쾌하고 생기 발랄한 매력을 담아내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6시 신보 '위 캔' 발표 이후, 진행된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는 약 2300만 개 하트(좋아요)가 기록됐고, 신곡 '지그재그'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50만을 돌파하는 등 위클리는 ‘슈퍼 루키'로서의 압도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