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보이즈, 첫 온라인콘 ‘RE:AL’서 신곡 ‘위플래쉬’ 최초공개

입력 : 2020-09-20 12:00:00 수정 : 2020-09-20 18:15: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19일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한 더보이즈는 코로나 19로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을 대신해 ‘비대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더보이즈의 온라인 콘서트는 기존 예정된 송출 플랫폼의 서버 폭주로 인한 생중계 장애로 부득이하게 플랫폼을 더보이즈 공식 네이버 V 채널로 긴급 변경해 진행됐다. 수 백만 뷰가 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들의 저력을 확인케 했다.

 

더보이즈의 2년 여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이번 공연은 오직 ‘안방 1열’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무대들이 2시간 여 러닝 타임을 풍성하게 물들였다.

 

더보이즈는 웅장한 오프닝 영상과 함께 정규 1집 타이틀 곡 ‘리빌(REVEAL)’, 수록곡 ‘쉐이크 유 다운(Shake You Down)’, 일본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타투(TATTOO)’를 연이어 선보이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첫 온라인 공연인 만큼 시작 동시 앞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예고한 더보이즈는 화제의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의 최종 우승 경연 곡 ‘체크메이트(CHECKMATE)’와 ‘괴도’ 퍼포먼스로 압도적 무대를 이어갔다. 여기에 ‘흔적’, ‘시간의 숲’, ‘스프링 스노우(Spring Snow)’ 등 수록곡 무대까지 단독 콘서트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더보이즈의 화려한 무대들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은 오는 21일 발표를 앞둔 컴백 새 앨범 ‘체이스(CHASE)’ 수록곡 ‘위플래시(Whiplash)’ 퍼포먼스가 전격 선공개돼 놀라움을 안겼다. 이 무대는 청량하고 위트있는 더보이즈의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팬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이번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길었던 공연을 마치며 더보이즈는 “부득이한 상황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었지만, 이렇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루 빨리 상황이 좋아져 함께 재밌게 공연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곧 발표되는 신곡 ‘더 스틸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컴백 각오를 밝혀 곧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첫 온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21일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를 포함한 미니 5집 ‘체이스(CHASE)’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맥스큐' 미공개 표지컷 공개
  • '맥스큐' 미공개 표지컷 공개
  • 고현정, 나이 잊은 팔색조 매력
  • 박하선, 사랑스러운 미소
  • 이세영, 숏커트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