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풍문쇼’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 일축…“힘들었지만 사실 아냐”

입력 : 2020-09-15 11:14:57 수정 : 2020-09-15 11:31: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함소원이 최근 불거진 남편 진화와의 결별설을 일축했다.

 

14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1세대 원조 걸그룹 멤버들의 결혼과 이혼 소식을 다뤘다.

 

이날 배우 황정음의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홍석천은 함소원을 바라보며 “별일 없죠?”라고 물었다. 이에 함소원은 손사래를 치며 “풍문이다. 여기 풍문쇼 아니냐. 사실이 아니다”라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어 홍석천이 “함소원 씨가 최근 이사하지 않았나. 옆집에서 제보가 있었다. 방음시설이 제대로 안 됐는지 다툼이 있었다고 하더라”고 하자 함소원은 “사랑한다고 소리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함소원-진화 부부는 출연 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 몇 주간 출연하지 않자, 하차설과 함께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에 ‘아내의 맛’ 측은 하차설을 부인하며 “출연하는 커플들의 녹화분은 순차적으로 방송되고 있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