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지훈, 애교 3종 눈길…‘연애혁명’ 기대감 상승

입력 : 2020-08-14 16:54:47 수정 : 2020-08-14 16:54: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박지훈이 애교 3종 세트로 설렘주의보를 제대로 발령했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은 외모, 성격, 애교 등 모두 갖춘 ‘공주영’ 역을 맡은 박지훈의 이른바 ‘공주영 애교짤’을 담은 애교만렙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 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박지훈은 웹툰 원작에서도 화제를 낳았던 공주영의 시그니처 ‘너에게 반했음’ ‘사귀자’ 등의 신개념 사랑 고백 동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아지 귀 머리띠를 한 채 ‘난 너만의 공아지’라고 외치는 모습까지 더해져 단 40초 만에 귀엽고 깜찍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킨다고. 공주영 특유의 귀여운 바가지머리와 동글동글 반짝이는 눈빛, 상큼하고 산뜻한 미소까지 장착,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며 설렘 지수를 한단계 높이고 있다.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와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 만찢남의 정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지훈은, 하루의 시작과 끝이 모두 ‘왕자림’으로 통할 정도로 근래 어디서도 보기 힘든 역대급 사랑꾼 ‘공주영’ 역으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촬영이 진행될수록 공주영 캐릭터에 완벽하게 빠져든 박지훈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안정된 연기로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며, “박지훈의 새로운 변신이 펼쳐질 이번 작품에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9월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공개.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