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핑크,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입력 : 2020-08-14 16:08:13 수정 : 2020-08-14 16:08: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이 출시된다.

 

블랙핑크의 리프레시 모먼트를 담은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이 14일 오후 2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에는 두 번째 선공개 곡과 첫 정규앨범 작업에 한창인 블랙핑크가 바쁜 일상 속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을 그려낸다.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서울 북촌 한옥에서 휴식을 취하는 블랙핑크의 고혹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화보와 더불어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상품은 150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대형 포토카드, 엽서, 폴라로이드, 포스터, 마스크 스트랩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옥에서 펼쳐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단합된 모습과 개인전에서 보여주는 통통 튀는 재치를 담은 'BLACKPINK IN SEOUL'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블랙핑크를 사랑해 주는 팬들을 위해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 키노 비디오 키트를 특별 제작, 동일하게 14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