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검객’, 오는 9월 17일 개봉 확정…장혁의 특급 액션 기대

입력 : 2020-08-14 14:45:15 수정 : 2020-08-14 14:4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장혁이 주연을 나선 영화 ‘검객’이 9월 1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 영화. 맡은 역할마다 폭발하는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장혁이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검을 들게 되는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역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에 공개된 ‘추격의 시작’ 포스터 2종은 세상을 등진 채 살아가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로 분한 배우 장혁만이 가능한 폭발직전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얼굴을 가린 채 ‘태율’을 둘러싼 시대 최고의 검객들과 그를 겨눈 날카로운 칼날은 금방이라도 시작될 것 같은 혈투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여기에 혼자지만 검객들과 맞서는 ‘태율’의 분노를 담은 눈빛은 9월 극장에서 펼쳐질 그의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한다. ‘끝까지 추격한다’는 짧고 강렬한 카피는 세상을 등진 채 살고자 했지만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검을 들어야만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이 펼치는 멈출 수 없는 추격 액션을 기대하게 하기 충분하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시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액션으로 대체 불가 액션 배우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장혁은 이번 작품에서 대부분의 액션을 직접 소화, 배우 장혁만이 가능한 진짜 액션 세계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 여기에, 혼돈의 조선시대 속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검객들의 숨막히는 추격전과 딸이 납치된 조선 최고의 검객이 상대를 잘못 건드린 세상과 싸운다는 통쾌한 스토리가 담겼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달의소녀 진솔, 청청패션 완벽 소화
  • 이달의소녀 진솔, 청청패션 완벽 소화
  • 이달의 소녀 희진, 이국적매력
  • 조여정의 빛나는 미소
  •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