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멋쁨’ 장착하고 돌아온 ITZY…‘낫 샤이’로 4연속 히트 노린다

입력 : 2020-08-11 13:45:20 수정 : 2020-08-11 18:01: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 노래를 들고 돌아온다.

 

2019년 2월 데뷔한 ITZY는 단 1년 6개월 만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잡으며, 4세대 아이돌 시장을 이끌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오는 8월 17일 공개하는 새 앨범 'Not Shy'(낫 샤이)는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ITZY가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ITZY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제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멋쁨'을 드러냈다. 다섯 멤버 모두 빛나는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키웠다.

 

K팝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ITZY를 위해 총집합했다는 점은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박진영을 필두로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K팝 스타들의 수많은 '띵곡'을 만들어낸 켄지(KENZIE), 이스란, 이우민(collapsedone) 그리고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등이 신보에 대거 참여했다.

 

핫한 작가진의 음악과 '최강 밸런스'를 자랑하는 다섯 명의 매력적인 음색이 빚어낸 결과물을 하루빨리 만나고 싶어 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신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이다. 꿀리지 않는 당당함을 노래해 온 이들이 생각하는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달의소녀 진솔, 청청패션 완벽 소화
  • 이달의소녀 진솔, 청청패션 완벽 소화
  • 이달의 소녀 희진, 이국적매력
  • 조여정의 빛나는 미소
  • '좀비탐정' 임세주, 핑크 원피스 입고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