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피터X카걸, 네티즌 의혹 제기 ‘테슬라 주주명단에 없다?’

입력 : 2020-08-07 15:43:22 수정 : 2020-08-07 15:53: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유튜버 피터와 카걸의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오늘(7일)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논란 중인 슈퍼카 유튜버’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게시글을 작성한 작성자는 피터와 카걸이 출연한 유튜브 ‘유퀴즈’ 영상의 댓글을 캡처했다. 댓글에는 ‘카걸 예고편 클립에 사람들이 막 의혹 댓글 달았거든요. 절대로 개인적인 비난 같은 거 없고 그냥 팩트만 쫙 댓글로 달렸었어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테슬라 초기투자자 리스트 다 공개되어 있는데 피터박 이름 없음. 테슬라 0.02% 주주까지 다 실명 나와 있는 회사 주주명단에도 피터박 이름 없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리치몬드공작한테 파티 초대받은 거 사실 일반인도 30만원 정도면 티켓 살 수 있는 파티였다. 심지어 파티 참가 신청서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거 링크도 올렸음’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맥라렌 딸은 맥라렌 회사랑 상관없고 그냥 아빠가 파운드였다가 지금 맥라렌은 재창업한 다른 회사. 맥라렌 성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홍보목적으로 그 회사에서 고용해서 맥라렌 본사 투어 오는 사람들한테 투어 시켜주는 월급 받는 지원임’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