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울림 이중엽 대표 “남우현·성규에 사과…언행에 각별히 주의할 것”(공식)

입력 : 2020-07-14 15:48:09 수정 : 2020-07-14 17:56: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소속 아티스트를 상대로 막말 논란에 휩싸인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14일 오후 이중엽 대표는 소속사를 통해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다”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중엽 대표는 소속 가수인 인피니트 남우현, 성규와 취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 대표의 언행을 두고 논란이 벌어졌고, 이에 사과를 통해 논란을 불식시키려 한 것으로 보인다. 

 

이 대표는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하 이중엽 대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중엽입니다. 

먼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NS 라이브 방송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