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그런 얘기를 방송에서”…‘애로부부’ 이상아 입담에 홍진경 ‘깜짝’

입력 : 2020-07-02 21:04:22 수정 : 2020-07-02 21:17: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채널A와 스카이티브이(skyTV)가 선보이는 앞담화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가 MC 최화정의 뼈때리는 질문과 이상아의 충격(?) 답변을 담은 티저로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채널A와 스카이티브이(skyTV) 측은 2일 ‘애로부부 클럽’ 멤버들인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5인의 첫 만남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홍진경은 프로그램 제목 ‘애로부부’가 ‘에로부부’인 줄 알았다며 “나 ‘에로’인 줄 알고 한다고 그랬는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최화정은 “결혼생활을 하면서 못 참겠다 싶은 건 뭐야?”라고 물었고, 이상아는 정색하며 “OO 별로 안 좋아해”라고 답했다. 이상아의 거침없는 대답에 홍진경은 “그런 얘기를 방송에서...”라며 ‘급당황’했고, 이용진 양재진은 고개를 푹 숙였다. 최화정은 “프로그램에 관련된 말 좀 해...”라며 이상아를 잡아먹을 듯(?) 노려봤고, 이상아의 멋쩍은 표정에 모두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첫 티저 영상에서부터 ‘프로 입담러’들의 재기발랄 토크를 예고한 앞담화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와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오락채널인 ‘SKY’에서 7월 내 첫 방송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채널A, skyTV 애로부부 제공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