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마무 화사, 오늘(2일) '엠카’서 신곡 'Maria' 무대 최초 공개

입력 : 2020-07-02 10:23:23 수정 : 2020-07-02 18:43: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마마무 화사가 신곡 'Maria'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화사는 오늘(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Maria'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퀸 화사'의 출격을 알린다.

 

이날 화사는 첫 미니앨범 'Maria'를 위해 오랜 시간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아낸 만큼 진정성이 담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안무가 리아킴과의 협업으로 이전보다 과감한 퍼포먼스를 예고, 화사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Maria'는 화사의 자작곡으로, 녹록지 않은 삶이지만 다시 일어나 숨을 내쉬자고 너와 나를 다독여주는 화사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공감과 위안을 주고 있다.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만나 곡의 메시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그간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 무대 장악력으로 눈부신 솔로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번 신곡 'Maria'의 컴백 무대를 통해 다시 한 번 가요계를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화사는 'Maria' 댄스 챌린지를 진행, 배우 이다희를 시작으로 리아킴, AOA 설현&지민,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 CLC 장승연, 모모랜드 혜빈 등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Maria' 열풍에 힘을 보탰다.

 

한편, 화사는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Maria'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RBW 제공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