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해진, ‘꼰대인턴’ 보내고 ‘크라임퍼즐’로 돌아온다…쉼없는 활동

입력 : 2020-06-26 14:57:20 수정 : 2020-06-26 18:34: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박해진이 ‘크라임퍼즐’로 돌아온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26일 “박해진이 ‘크라임퍼즐’서 천재 범죄심리학자로 분한다. MBC ‘꼰대인턴’ 종영 후 ‘크라임퍼즐’ 촬영 준비에 곧바로 돌입한다”고 밝혔다.

 

‘크라임퍼즐’은 큰 인기를 끈 명품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경찰대학교의 주목받는 교수인 한승민이 연인인 유희의 아버지를 살해한 후 CCTV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범인이 자신임을 알리는 것으로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아버지를 죽였다는 연인의 자백을 믿을 수 없어 사건을 다시 조사하는 프로파일러 유희와 한승민이 벌이는 10번의 취조를 그리고 있다.

 

극 중 박해진은 역대급 사이코패스 기질을 지닌 범죄심리학자 한승민 교수로 변신한다. ‘꼰대인턴’으로 첫 코믹 연기 도전에 합격점을 받은 박해진은 이번엔 천재 범죄 심리학자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박해진은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 속 한 번도 같은 연기를 한 적이 없을만큼 다양한 캐릭터로 승부해왔다. 특히 이번 ‘꼰대인턴’ 속 코믹연기는 그간 철벽남 이미지를 순식간에 바꿨다는 평을 받았다.

 

코믹한 모습을 벗고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에 성공할지 관심이 쏠린다.

 

‘크라임퍼즐’은 스튜디오329에서 제작하며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신소율, '부부연기 편해졌어요'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