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B6IX 임영민, 음주 운전 적발로 ‘면허 취소’…브랜뉴 측 “활동 중단·컴백일 변경”[전문]

입력 : 2020-06-04 12:06:04 수정 : 2020-06-04 18:1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김용학 기자] 그룹 AB6IX의 임영민이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번째 앨범 'B:COMPLET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용학 기자 yhkim@sportsworldi.com 2019.05.22.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이 알려졌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오전 AB6IX 공식 카페에 임영민의 음주 운전 적발 사실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린다”며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됐다.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임영민은 현재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존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5인 체제는 4인 체제로 전환된다. 소속사는 “오늘(3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팀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AB6IX는 오는 8일 새 앨범 ‘VIVID’로 컴백을 앞두고 있었던 상황. 소속사는 “8일로 발매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6월 29일에 연기 발매된다”고 공지했다. 앞서 AB6IX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답을 줘(THE ANSWER)’는 지코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끝으로 브랜뉴뮤직 측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 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 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서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