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집사부일체’ 신성록, 예능 투혼 맹활약…시청률 견인

입력 : 2020-06-01 16:45:06 수정 : 2020-06-01 17:46: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집사부일체’ 신성록이 몸을 아끼지 않는 예능 투혼으로 맹활약 했다.

 

지난 31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배구선수 김연경이 스승으로 등장해 유쾌한 시간을 가진 한편 이날 방송은 7.3% 를 기록, 시청률 상승에 일조한 신성록의 거침없는 예능 활약에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신성록은 사부의 지시 아래 펼쳐진 주장선발전에서 완벽한 폼으로 단번에 골인을 성공시키며 일일 주장으로 등극하는 등 농구선수 출신다운 뛰어난 실력을 뽐내 시작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처럼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과의 케미와 맏형으로서의 존재감을 꽉 채우고 있는 것은 물론 재치있는 입담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매주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는 신성록. 이에 앞으로 또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 

 

한편,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