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쌍방울 그룹 매거진 맥앤지나, ‘완판녀’ 크리스탈리 화보 공개…시크·도도

입력 : 2020-05-26 10:28:25 수정 : 2020-05-26 18:2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쌍방울그룹에서 발간하는 매거진 ‘맥앤지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탈리의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매거진 ‘맥앤지나’를 통해 크리스탈리는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줬다. 맥앤지나와의 인터뷰를 통해 크리스탈리는 성공비결을 탄탄한 내부조직과 판매제품의 차별화로 밝혔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 

 

앞서 인플루언서 중 최초로 진행한 캡슐세제를 1시간 30분만에 완판한 사례에 대해서도 “진정성과 소통만이 이 분야에서 살아남는 단 하나의 수단”이라고 강조했다. 

 

크리스탈리의 완판 행진은 캡슐세제 뿐만이 아니다. 뷰티제품과 바디용품, 식품과 운동기구에 이르기까지 손만 대면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는 파워 인플루언서로 사랑받고 있다.  

 

이어 크리스탈리는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이 분야의 시장확장과 성장을 돕고 싶다는 포부를 강조했다.

 

크리스탈리는 “오랫동안 애정했던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이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질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갓성비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