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치미’ 선우은숙 “이영하에게 섭섭해 이혼” 충격 고백

입력 : 2020-05-24 11:29:50 수정 : 2020-05-24 11:29: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393회에서는 선우은숙이 이영하와의 이혼 이유와 상처를 전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었다. 이날 선우은숙은 “내가 ‘동치미’에서 자기 얘기 하잖냐. 그럼 사람들이 내게 ‘무슨 미련이 남아서 아직까지도 헤어진 남편 얘기를 하냐’고 한다. 나는 일상을 얘기하는 건데 사람들은 믿지를 않는다”고 호소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좋은 관계를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은숙은 “나는 이영하가 내 아킬레스건을 건드려 힘들었던 거라면 미련이 없었을 거다. 우리는 그런 게 아니라 불똥이 이상하게 튀었던 것. ‘왜 내 편을 안 들지?’라는 섭섭함이었다”고 털어놨다. 선우은숙은 당시에 자신도 너무 어렸다면서 “내 미래 인생을 판단하라 하면 지금 같은 선택은 안 했을 거다. 그때 나도 철이 없었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하고 2년 반 가량을 눈물로 보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MBN ‘동치미’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