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OMG, 새 아티스트 정체는 DeVita(드비타)

입력 : 2020-04-08 15:32:23 수정 : 2020-04-08 18:13: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힙합 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의 새 아티스트 정체는 DeVita(드비타)로 밝혀졌다.

 

8일 오후 AOMG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DeVita의 데뷔 EP ‘CRÈME(크렘)’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EVITA!(에비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DeVita의 AOMG 합류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DeVita는 트랜디한 의상과 사이키델릭한 분위기의 우주선을 연상하는 배경 속에서 모습을 완전히 드러냈다. 또한 타이틀곡 ‘EVITA!’의 강렬한 사운드와 DeVita의 매력적인 보이스 일부가 함께 공개돼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OMG의 새 아티스트 DeVita는 앞서 공개된 영상 ‘Who’s The Next AOMG?(후스 더 넥스트 에이오엠지)’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코드 쿤스트(CODE KUNST), 우원재, DJ Pumkin(DJ 펌킨)에게 “AOMG에서 자랑스럽게 추천할 수 있는 아티스트”, “타고난 끼를 가진 한국에 없는 캐릭터”, “자유롭고 당당함이 아름다운 아티스트” 등의 극찬을 받으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아티스트다.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을 넘어 이제는 하나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은 AOMG에는 현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 로꼬, GRAY(그레이), ELO(엘로), Ugly Duck(어글리 덕), Hoody(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sogumm(소금), 펀치넬로(punchnello), DJ Wegun(DJ 웨건), DJ Pumkin(DJ 펌킨)과 같은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포함해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소속돼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DeVita가 AOMG와 어떤 시너지를 이뤄나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OMG의 새 아티스트 DeVita의 데뷔 EP ‘CRÈME’은 오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EVITA!’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AOMG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시크릿넘버 데니스
  • 정소민 '깜찍한 손인사'
  • 제니, 침대 위 ‘셀프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