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천우희, '앵커' 이어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 확정

입력 : 2020-03-30 10:17:06 수정 : 2020-03-30 18:1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천우희가 멜로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천우희는 배우 신하균, 이혜영과 호흡을 맞춘 정지연 감독의 스릴러 ‘앵커’에 이어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코미디 영화 ‘수상한 고객들’을 연출한 조진모 감독의 신작이다. 오랜 시간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만날 수 없는 세 청춘의 모습을 그린 이야기다.

 

 지난해 강하늘과 강소라의 캐스팅 소식이 먼저 알려졌고 12월 천우희가 캐스팅 제의를 받고 고심 중이라는 것까지 알려졌었다.

 

 천우희는 소희 역을 맡았다. 천우희는 “보기 드문 따뜻한 감성을 느낀 작품이다. 이 점이 마음을 이끌었다”며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들과 만날 것이 기대되고 재밌겠다 싶다. 관객 분들께 좋은 기운을 전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집중력을 발휘하겠다”고 덧붙였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이달 말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