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면 뭐하니?’, 유르페우스 공연에 도착한 축하화환 “본캐가 부캐에게”

입력 : 2020-02-27 16:02:41 수정 : 2020-02-27 16:02: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유르페우스(유재석)의 공연장에 ‘본캐’와 ‘부캐’들이 화환을 보냈다.

 

2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유르페우스’의 하프 연주 데뷔를 기념하여 유재석부터 ‘놀면 뭐하니?’를 거쳐 간 유재석의 ‘부캐(부 캐릭터)’들이 보낸 축하 화환이 담겼다.

 

화환에는 드럼 연주자 ‘유고스타’, 트로트 신예 ‘유산슬’,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라섹’, 유산슬의 절친이자 작곡가 유희열을 나타내는 ‘유린기’의 이름도 적혀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제작진은 사진과 함께 “하프 예언가 ‘유린기’와 본캐, 부캐들이 보내준 ‘유르페우스’ 예술의전당 공연 축하 화환. #유재석_유산슬_유고스타_라섹 #그리고_유린기 #놀면뭐하니 #본캐가부캐에게 #축하해요 #유르페우스”라고 글을 게재했다.

 

한편 최근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 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 라면 끓이는 남자 ‘유라섹’에 이어 하프연주자 ‘유르페우스’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유르페우스’의 오케스트라 협연은 2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