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보라♥’ 조병규, 연애 근황 전해… “서로 일에 관심 없다”

입력 : 2020-02-24 17:34:33 수정 : 2020-02-24 17:34: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조병규가 공개 연인인 배우 김보라와의 근황을 전했다.

 

조병규는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극 중 조병규는 전통 있는 가구업체 회장의 손자로 낙하산을 타고 프로야구단에 들어온 한재희 역을 맡았다.

 

그는 이날 ‘스토브리그’ 스포일러를 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느냐는 질문에 “생각보다 ‘스토브리그’ 지킴이들이 많았다”며 “‘SKY 캐슬’ 때는 다들 물어봤다. 의도치 않게 핸드폰 번호까지 유출돼서 번호도 바꿨었는데 이번엔 그런 전화가 안 왔다”고 말했다.

 

여자친구 김보라가 스포일러를 해달라고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조병규는 “서로의 일에 관심이 없다”며 “사적인 것만 소통하고 공적인 것은 잘 터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잘 만나고 있는데, 내가 말을 안 하면 아닌 걸로(헤어진 줄) 알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조병규는 “같은 업계다 보니까 말을 하기가 조심스럽다”라며 “단어 하나하나 붙이기가 무서운 게 있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조병규는 지난해 2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함께 출연한 김보라와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