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 은발·장발에 흑발까지 ‘찰떡’

입력 : 2020-02-23 16:32:09 수정 : 2020-02-23 18:28: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Processed with MOLDIV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의 헤어 변천사가 화제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이태원 포차 ‘단밤’의 요리사 마현이 역의 이주영이 은발부터 장발과 흑발에 이르기까지 어떤 스타일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초반 이주영은 마현이의 트레이드 마크와 다름없는 은발 헤어 스타일로 등장, 웹툰 속 마현이가 실제로 나타난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이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한 마현이의 클럽 장면에서는 긴 머리로 변신해 색다른 이미지로 마현이의 극적인 변화를 알렸다. 마지막으로 극 중 ‘단밤’ 매니저 조이서(김다미)에게 “검은 머리가 잘 어울려요 언니”라는 말을 들은 후 흑발로 변신,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는 헤어 변천사가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주영의 스타일 변화는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은발 등장서부터 눈에 띄는 스타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긴 머리 변신은 이주영 ‘헤어 스타일 온도차’로 화제를 모으기도. 헤어 스타일 변화와 함께 시크함부터 도도함과 귀여움에 이르기까지 마현이를 ‘매력 만렙’ 캐릭터로 완성하고 있는 이주영의 캐릭터 소화력이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스타일링 변신부터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이주영의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저녁 10시 2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남지현 '순백의 여신'
  • 신예은 '시크한 매력'
  • 이민정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