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흔세살’ 이선정 누구길래?… ‘맘보걸→엘제이 이혼→황지만 결별’

입력 : 2020-02-23 15:21:57 수정 : 2020-02-23 15:2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맘보걸’ 탤런트 이선정이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출연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이다. 

 

원조 베이글녀로 남심을 흔들었던 이선정은 1978년생 나이 마흔셋으로 지난 1995년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 무대에서 ‘맘보걸’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데뷔했다. 이후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면서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카페 종업원으로 활약했고, SBS ‘내 맘을 뺏어봐’,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결혼이야기’ 등에 출연했다.

 

한편 지난 2012년 7월 방송인 LJ(엘제이)와 술자리에서 결혼이야기가 오가면서 교제한 지 45일 만에 혼인신고를 했고 4개월 만인 2012년 10월 이혼을 했다는 소식을 알려 충격을 던졌다. 당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이선정은 “짧은 시간 내에 선택을 하다 보니까 성격이나 성향들이 안 맞았다”면서 “그러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된 것”이라고 이혼 사유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선정은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다. 지난 2016년에 연하 배드민턴 선수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선정은 황지만과 2014년부터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공개연애를 선언하면서 알려졌다. 하지만 5년 연애 후 친구처럼 지내는 중이라고 한 방송에서 밝혀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이선정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남지현 '순백의 여신'
  • 신예은 '시크한 매력'
  • 이민정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