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저 단신]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짜파구리’ 메뉴 선봬 외

입력 : 2020-02-23 18:07:29 수정 : 2020-02-23 18:0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짜파구리’ 메뉴 선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짜파구리’메뉴를 선보인다.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구비되어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의 1박과 ‘부채살 짜파구리’를 룸서비스 메뉴로 준비했다.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는 29일까지 런치 또는 디너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소고기 채끝이 올려진 짜파구리를 2인당 1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도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메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을 주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 봄 여행 기획전… 28일까지

▲인터파크투어가 봄 여행 기획전을 준비,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 우선 ‘금손특가’ 코너를 통해 인기 호텔에 옵션 혜택을 포함해 저렴하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치킨 한마리와 생맥주 2잔 및 카바나 1타임을 무료 제공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 조식 2인과 모던걸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 등이 있다.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는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으로 인룸 다이닝 2인과 미니바 수입백주 2캔을 주는 ‘더 플라자호텔’, 미국식 웰빙조식 2인을 제공하는 ‘그랜드워커힐 호텔’ 등이 있다.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문가영 '시크한 매력'
  • 남지현 '순백의 여신'
  • 신예은 '시크한 매력'
  • 이민정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