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슈메이커’ 김부선, 봉준호 감독에 러브콜 “사고치지 않을게요”

입력 : 2020-02-16 13:18:47 수정 : 2020-02-16 18:50: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김부선이 아카데미 4관왕을 달성한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에게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지난 15일 김부선은 자신의 SNS에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에 대한 글을 올렸다.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영화 베스트3로 '공동경비구역JSA' '살인의 추억' '친절한 금자씨'라며, '기생충'을 보고 순위 갈등 중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봉준호 감독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라며 "몇날 며칠 외신기사 영상 찾아보며 내일처럼 소리 지르고 웃고 울고 며칠 감독님 덕분에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차기작인 도시에서 벌어지는 엽기 공포 영화에 김부선은 어떠신지요? 고민해주십시오. 사고치지 않을게요"라고 재치 넘치는 글로 봉 감독의 수상을 축하했다.

 

봉준호 감독이 차기작 중 한국어로 준비 중인 영화는 서울에서 벌어지는 공포상황을 다룰 작품이라고 밝힌 가운데 김부선도 관심을 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집중시켰다.

 

한편 봉준호 감독은 16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봉준호 감독은 지난 9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LA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을 수상하며 한국영화의 새 역사를 썼다.

 

이에 봉준호 감독은 오는 19일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곽신애 대표,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 양진모 편집감독과 함께 아카데미 수상 기념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