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랑의 불시착’, 설 연휴 결방… '극한직업' 대체 편성 [전문]

입력 : 2020-01-20 14:17:39 수정 : 2020-01-20 18:5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설 연휴 기간 결방한다.

 

‘사랑의 불시착’ 측은 20일 “본 방송대인 25일(토)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 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 설 당일인 26일(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견인하는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이 담길 예정이다. 이밖에도 역대급 케미를 자랑하는 리정혁(현빈)-윤세리(손예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뒷이야기 등 설 명절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역대급 구성으로 찾아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24일(금), 25일(토), 26일(일) 3일 간 매일 13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 ‘사랑의 불시착’ 측 입장 [전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1월 넷째 주 편성 관련 안내드립니다.

 

본방송대인 25일(토)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 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됩니다.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견인하는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과 역대급 케미 리정혁(현빈 분)-윤세리(손예진 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촬영 뒷 이야기 등 설 명절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역대급 구성으로 찾아 갑니다.

 

아울러 24일(금), 25일(토), 26일(일) 3일 간 매일 13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