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엘사 더빙’ 박혜나, ‘겨울왕국2’ 천만 돌파에 커버영상 주목

입력 : 2019-12-08 10:35:42 수정 : 2019-12-08 10:35: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지난 7일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2’의 한국어 더빙 주인공 박혜나의 ‘숨겨진세상(Into the Unknown)’ 영상이 주목 받으며 ‘겨울왕국2’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겨울왕국2’ 더빙판 ‘숨겨진 세상’ 가창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메인 타이틀곡 ‘Into the Unknown’ 커버 영상이 추가로 공개돼 화제다. ‘겨울왕국1’에서도 공식 더빙판의 ‘엘사’ 의 가창을 담당해 ‘다 잊어’ 열풍을 만들어냈던 박혜나. 이번 ‘겨울왕국2’에서도 ‘엘사’의 청량한 음색과 강인함을 담아낸 노래 연기로 “진짜 엘사가 나타났다”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박혜나가 부른 ‘숨겨진 세상’은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층 성장한 ‘엘사’의 스펙터클한 모험에 박혜나 특유의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고음이 더해져 영상 공개 후 빠른 조회수 상승을 기록하며 1주일만에 54만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고, 최근 공개한 원곡 영문버전 커버 영상 또한 하루만에 12만뷰의 조회수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혜나는 시원한 가창력 뿐 아니라 ‘엘사’의 감정선을 표현한 디테일한 연기로 원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영상의 반복 재생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음원은 박혜나가 기존 공연에서 보여줬던 목소리와 창법과는 달리 오직 ‘겨울왕국2’ 작품과 ‘엘사’라는 캐릭터에 집중해 표현했다.

 

또 한번 ‘겨울왕국’ 속 ‘엘사’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박혜나는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공연을 마치고 2020년 1월 일본 ‘데스노트’에서 유일한 한국 배우로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