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와 비비(BIBI)가 특별한 만남으로 함께한다.
픽보이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창동 플랫폼61에서 비비와 함께 합동 콘서트 '나홀로 집에'를 개최한다.
픽보이와 비비는 강한 개성과 탄탄한 실력으로 데뷔 때부터 일찌감치 주목받으며 각자의 음악적 역량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이번 합동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개인 무대와 특별한 콜라보로 알찬 셋리스트를 구상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픽보이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이며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힙합과 R&B, 하우스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픽보이는 최근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한 'KELLY', '애매해' 등을 발표하고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비비는 SBS '더 팬'에서 준우승하며 얼굴을 알렸고, 소속사 수장인 타이거JK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감각적인 보이스와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주며 올 한 해 주목받는 '핫루키' 대열에 안착했다.
픽보이와 비비의 이색 조화가 기대를 모으는 합동 콘서트 '나홀로 집에'는 오는 9일 정오(낮 1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뉴런뮤직, 필굿뮤직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