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안방 달궜다…시청률 8.5%

입력 : 2019-11-11 11:42:52 수정 : 2019-11-11 13:46: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대세 가수’ 송가인이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안방에도 전했다. 

 

 지난 10일 MBC에서 방송된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1, 2부 각각 6.8%, 8.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이하 동일)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2위 기록으로 1위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10.6%, 12.7%)가 차지했다.

 

 ‘미스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곡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오프닝을 펼친 송가인은 애절한 내레이션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나아가 ‘용두산 엘레지’, ‘진정인가요’ 등으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흠뻑 적셨다. 송가인은 120명의 오케스트라와 자신만의 명품보컬의 합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화려한 의상들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호강시켰다.

 

 특히 방송 최초로 송가인의 신곡 ‘서울의 달’과 ‘이별의 영동선’, ‘가인이어라’를 선보여 주말 저녁을 트로트 감성으로 물들였다. 이날 송가인은 “팬 여러분 덕분에 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감사하다”며 팬들과 단체 셀카 타임을 가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인이어라’를 통해 많은 팬을 만족하게 한 송가인은 오는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서울과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등 전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