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닥터웰, 김오곤 한의사와 수지침 효과 내는 ‘핸드웰’ 선봬

입력 : 2019-10-22 03:02:00 수정 : 2019-10-21 23:06: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닥터웰이 ‘건강전도사’ 한의사 김오곤과 공동개발한 마사지기 ‘핸드웰’

[정희원 기자] 닥터웰이 ‘건강전도사’ 한의사 김오곤과 공동개발한 마사지기 ‘핸드웰’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핸드웰은 수지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손마사지기로 특히 온라인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수지침은 손목부터 손끝까지 약 345개 혈자리에 침을 놓는 침술을 말한다. 수지침의 선호도가 높은 것은 뛰어난 건강효과 덕분이다. 다만 일부에서는 별도의 교육을 받아야 수지침을 놓을 수 있다는 부담으로 수지침을 어렵게 생각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닥터웰은 김오곤 한의사와 공동개발을 통해 수지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손 마사지기를 선보였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인기가 높다. 핸드웰은 현재 코스트코 광명점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해당 닥터웰 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의사 김오곤

핸드웰 관계자는 “이번에 공동개발한 손마사지기 핸드웰은 손의 다양한 혈자리를 골고루 자극하는 것은 물론 3단계의 강도조절, 사용자에 꼭 맞는 3가지 모드 설정 및 온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며 “수지침의 효과를 보다 간편하게 얻고 싶은 소비자라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닥터웰은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로 제품력을 뒷받침하는 다수의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