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너, 새 타이틀곡 ‘SOSO’ 가사 일부 공개…컴백 기대감 상승

입력 : 2019-10-20 10:21:01 수정 : 2019-10-20 10:21: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위너가 새 앨범 타이틀곡 ‘SOSO’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의 타이틀곡 ‘SOSO’ 가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차분하면서 리듬감이 느껴지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원형의 빛이 교차하고 퍼지며 몽환적 분위기를 풍겼다. 쏘아진 빛에 의해 나타나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내 기분’, ‘그냥 그저 그런데 so what’, ‘위로해달라고 안 했으니 내려가’, ‘미련 없이 Escape’라는 등 고독과 외로움이 느껴지는 쓸쓸한 가사가 시선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송민호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노와 슬픔, 아픔과 같은 감정을 꺼내 놓으면 안되는 상황 속에 살아간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라며 “허나 찰나의 틈 사이로 삐죽 튀어나오는 감정의 순간들을 곡에 담으려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강승윤은 “힘들 때 주변 사람들에게 혹은 모두에게 ‘괜찮다’라고 혹은 ‘그냥 그래’라며 센 척할 때가 있다. 또 주변 사람들의 위로가 오히려 더 힘들 때가 있다”며 “그런 감정들을 이별의 상황에 빗대어 표현하고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SOSO’는 강승윤이 작사·작곡하고, 송민호와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고 YG 프로듀서 AiRPLAY가 작곡·편곡 작업을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발표.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