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기아자동차 ‘더 멤버십 서킷 챌린지’ 스팅어 타고 짜릿하게 달려보자

입력 : 2019-09-29 18:02:32 수정 : 2019-09-29 18:39: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스팅어로 서킷을 달려보자!’

기아자동차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행사로, 내달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여자들이 서킷의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상반기 때보다 주행 프로그램 및 교육 디테일을 강화해 참가자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복합 장애물 코너를 체험하는 ‘모터카나’, 인스트럭터가 동승해 1:1 레슨을 진행해주는 ‘코치 드라이빙’ 및 차량을 한계까지 조향해보는 ‘오버 스티어’ 체험에도 참여하게 된다. 또한 핸들링, 브레이크, 코너링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복합 드라이빙’까지 다양한 323프로그램을 경험한다.

마지막으로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10월 7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1일 이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