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컬투쇼’ 김나희, 팬심 고백… “강하늘 미소에 반해, 함께 작품하고 싶어”

입력 : 2019-09-24 16:14:21 수정 : 2019-09-24 19:1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미녀 개그우먼이자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강하늘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유민상이 스페셜DJ로 출연한 가운데 최근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개그우먼 김나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나희는 “김나희가 연기를 하게 된다면 큐피트 화살을 쏘고 싶은 배우는 누구?"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나희는 배우 강하늘을 언급하며 “저는 정말 순수하게 강하늘 씨 팬이다. 그 미소에 반했다”고 했다. 이어 김태균은 “언젠가 만날 날이 있겠죠?”라고 물었고, 김나희는 “기다리고 있다. 아직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 김나희는 "제가 강하늘 씨 팬이라고 사석에서는 얘기해도 공식적으로는 없던 것 같다"고 말하며 "만약 함께 작품에 출연할 수 있다면 지나가는 역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며 덧붙였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