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참시’ 접수한 송가인, 시청률 요정이어라

입력 : 2019-09-22 14:20:42 수정 : 2019-09-22 19:1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률 요정 역할을 했다.

 

22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6주만의 최고 시청률 기록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이날 방송에서 체력 보충 겸 휴식을 취한 뒤 행사장으로 이동했고 휴게소에 들러 휴식을 취했다. 매니저는 “언니가 휴게소에 내려 사람들이 알아보는 걸 가끔 즐길 때도 있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휴게소 먹방까지 마친 송가인이 행사장에 도착하자 팬들이 질서정연하게 송가인을 반겼고 무대를 마친 뒤 팬들을 찾아 팬미팅까지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하는 송가인이 매니저와의 케미를 보여주는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 시청률까지 상승시키며 다시한번 시청률 여왕임을 입증시켰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개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