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올 추석 이렇게 즐기자

입력 : 2019-09-13 03:00:00 수정 : 2019-09-12 14:50: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LG유플러스 통신 또는 IPTV 가입자라면 올 추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활용하면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을 듯하다. 통신사별로 추석 맞이 각 가입자를 위한 이벤트와 혜택이 다양하겠지만 LG유플러스는 다양하게 마련해 참고하면 좋다. 

◆IPTV는 U+tv와 함께

 

먼저 IPTV 서비스 U+tv에서는 추석 명절 맞이 최신영화 쿠폰 행사 및 특별 할인관,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16일까지 일주일간 9900원 이상 최신영화 VOD 3편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최신영화 3편을 보면 1편은 무료로 볼 수 있는 셈이다.

 

추석 특집 할인관도 마련됐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인기작을 한데 모아 15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긴 명절 연휴 모처럼 홀로 휴식하는 이를 위해 ‘혼영(혼자 영화)하기 좋은 날’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1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일부 영화 VOD 구매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석을 맞아 15일까지 ‘악인전’ ‘스윙키즈’ 등 총 10개 영화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3편 이상 시청 시 응모가 가능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U+모바일tv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30일까지 3주간 U+모바일tv ‘첫 이용’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운로드 후 실시간 tv와 VOD 관계없이 처음으로 시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U+VR과 U+AR, 이번에 제대로 사용해보세요

 

추석 연휴 ‘방콕’이라면 LG유플러스의 U+VR을 추천한다. 방 안에서 VR 헤드셋을 활용해 생동감 있게 공연을 관람하거나 좋아하는 스타와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의 VR 영화, 아름다운 여행지 영상, 세계적인 유명 공연, 인터랙티브 게임, VR 웹툰 등 현실보다 생생한 VR 콘텐츠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다.

 

U+AR을 이용하면 온 가족이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0대~20대는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스타를 눈앞에서 보고, 아이들은 뽀로로, 콩순이, 시크릿쥬쥬의 노래에 맞춰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가족 간 공유가 가능하다.

 

◆확 달라진 로밍 요금제

 

로밍 요금제도 LG유플러스는 이번에 대대적으로 개편, 통합 로밍 요금제 ‘제로(제대로 로밍하자)’ 10종을 출시했다.

 

‘제로 프리미엄’은 해외 65개 주요국에서 매일 1만 원대로 데이터, 음성 수·발신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다. 데이터는 ‘함께쓰기’ 용도로 일 5GB(기가바이트)를 따로 제공해 1명만 요금제에 가입해도 동행자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 연말까지 U+5G 요금제 4종에 가입하는 이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중국과 일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용 요금제 ‘제로 프리미엄 중일’은 ‘제로 프리미엄’과 동일한 가격·혜택을 유지하면서 문자(MMS)까지 무제한 서비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로 라이트’ 4종(2GB·3.5GB·4GB·8GB)은 소비자가 요금을 지불하고 일정 기간 정해진 데이터를 쓰는 기간형 요금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업계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3일(72시간)’ 요금제는 3박 4일, 3박 5일 등 단기간 동남아 여행객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개편으로 음성발신과 가격 인하 혜택까지 추가돼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여행지 혜택까지 챙겨요.

 

긴 연휴 기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야외로 나갈 고객은 ‘한국만화박물관’ 입장권 10% 할인, ‘곤지암리조트_패밀리스파’ 패밀리스파 25% 할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2인 가족권 2만 3000원 구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스파 20% 할인, ‘설악 워터피아’ 워터파크 입장권 35% 할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워터파크 입장권 35% 할인, ‘대구 아쿠아리움’ 입장권 20% 할인,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최대 50% 할인, ‘이천 테르메덴’ 바데풀수영장 40% 할인, K현대미술관’ 전시입장권 30% 할인,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30% 할인, ‘63아트 전망대’ 15% 할인, ‘제이든가든’ 입장료 20% 할인, 곤지암 화담숲 1000원 할인, ‘LG트윈스’ 2000원 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15% 할인(9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63점, 일산점은 30% 할인 혜택 제공),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귀성길도 안심! 명절 연휴 빈집 지키는 ‘U+IoT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LG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로 빈집 걱정 없어서 더 완벽한 명절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우리집 지킴이’는 월 1만 원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가정집 보안에 필요한 모든 요소(예방/침입감지/실시간 모니터링/간편 112 신고/보험보상)를 빠짐없이 제공하는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다.

 

연휴에 장기간 집을 비우게 돼도 ‘우리집 지킴이’ 가입 시 기본 제공되는 ‘실시간 보안 작동중’ 스티커를 현관에 부착해 침입범죄를 일차적으로 예방할 수 있고, 패키지 구성 IoT기기들(열림알리미/움직임알리미/맘카)이 문(창문)의 여닫힘과 집안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준다.

 

또한 360도 회전 가능한 맘카로 집안 상황을 맨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안 모드를 설정한 상태에서 문의 열림 혹은 움직임이 감지되면 움직임알리미에 내장된 사이렌이 울리고, 동시에 112에 즉각 신고할 수 있는 팝업창이 스마트폰에 나타난다. 혹시 모를 피해가 발생한 경우,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까지 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